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웃을때 잇몸 거미 스마일 교정 방법

오늘은 웃을 때 잇몸이 보이는 분들을 위해 거미 스마일 교정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웃을 때 웃는 게 매력일 수도 있으나, 사실 이런 매력은 20대 초중후반에만 해당이 되곤 합니다.

30대 후부터는 아무래도 조금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어서 잘 안 웃게 되시는 분들 또한 주변 지인을 통하여 많이 봐왔는데요.

예전에는 그냥 생긴 대로 살아보자. 이런 마인드였지만, 미용 산업이 활발하게 발달되는 동시에 이러한 잇몸 콤플렉스 또한 개선하는 시술이 나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시술은 거미 스마일 시술이므로, 이 부분에 대해서 자세히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거미 스마일 교정


거미 스마일 교정은 과도하게 치아를 덮고 있는 잇몸을 레이저를 조사하여 제거를 하고, 해당 치아를 부분적으로 가공하여 래미네이트를 부착하는 시술로 마무리 진행됩니다.

윗부분의 잇몸의 면적은 줄어들고, 래미네이트를 통하여 치아의 규격을 맞추는 시술이기도 합니다. 비용은 대략 래미네이트 비용 한 개당 평균 100 정도에, 잇몸 관련 시술은 평균 200~300 정도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병원의 경쟁 구도로 인하여 가격 할인도 실시하고 있사오니 이 부분은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잘 찾아보셔서 저렴하고 좋은 병원을 찾길 바라겠습니다.

거미 스마일 부작용


거미 스마일 부작용은 비대칭으로 시술이 완료되거나, 좌우 균형이 안 맞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하기에 시술하기 전에 경험과 경력이 많은 전문의에게 시술을 받으시는 것이 좋으며,

임플란트 전문 병원이나 거미 스마일만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을 대략 다섯 군데 정도 돌아다니시면서 전문의와 상담 먼저 진행하고, 가장 나은 곳을 선택하시어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잇몸을 보여주는 것을 개선하여 주는 거미 스마일 시술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부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도록 하며 다음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